색칠공부

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모음

린똥 2021. 5. 1.
반응형

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

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포스팅입니다. 브롤스타즈의 경우 저도 좋아해서 자세히 알고 있지만, 신비아파트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. 인기 있는 이유도 아이들이 열광하는 이유도 귀신이라는 존재에 귀신이 된 스토리를 들어보면 현실에서는 너무나 무서운 이야기입니다. 하지만 아이들은 신비아파트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. 그래서 준비한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입니다.

색칠공부

미리 밑그림이 그려져 있는 그림판을 색연필 등으로 칠하는 놀이를 말합니다. 색칠공부라고도 하며 , 흔히 어린이들이 한다는 인식이 강하지만 2010 년대 들어 성인들도 색칠놀이를 하는 경우가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. 실제로 하다 보면 손이 아프지만 나 중독성이 있습니다. 이것저것 자신이 원하는 색으로 칠하는 맛이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. 단 , 색칠을 하다 보면 ( 크레파스 일 경우 특히 ) 손이 더러워지고 팔이 아파서 싫어할 사람은 싫어합니다. 이러저래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며 , 남자아이보다는 여자아이들이 자주 한다는 인식이 강합니다. 남자아이는 다양한 색을 잘 사용하지 않고 무채색 외엔 잘 이용하지 않기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.

신비아파트

신비아파트: 신비, 구하리, 구두리, 김현우가 살고 있는 아파트.

고스트볼: 구하리 남매의 아이템으로 고스트 볼에 고스트 피규어를 넣으면 귀신의 힘을 사용할 수 있다. 신비 외의 귀신을 부를 때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해 신비는 여러 번 소환할 수 있지만 다른 귀신은 한 번만 소환이 가능하다. 고스트볼 X의 탄생에서는 흑마법사의 저주를 받아 고스트볼X로 강화시켜야 했다.

선귀(원귀, 신수, 수호령): 사연이 존재하는 귀신들, 성불할 때 무조건 고스트 피규어를 남기면서 사라진다.

고스트 피규어: 귀신을 퇴치 시 얻게 되는 신비한 구슬로 귀신들을 승천시켰을 때 자신의 능력을 남겨둔 것이다. 고스트 볼을 이용해 귀신을 소환해 그 능력을 이용할 수 있다. 한 사람 당 최대 하루에 1번만 소환이 가능하다. 완구상으론 소환구 칩과 피겨 칩으로 나뉘어 있으며 고스트 볼의 비밀에서 나온 고스트 피겨는 고스트 볼 X에선 대응되지 않지만 애니메이션에선 고스트 볼의 비밀에서 나왔던 고스트 피겨가 고스트 볼 X에도 대응되는 모습을 보여준다.

악귀(마귀, 마수, 괴수, 악마, 요괴): 인간들의 영혼이나 목숨을 빼앗으려는 사악한 존재들. 사연 같은 건 존재하지 않는다. 팬텀 토르소와 키 클래스, 그리고 객귀는 구하리 일행에게 퇴치당한 후 고스트 볼이 생성되었으며 이 중 팬텀 토르소는 고스트 볼로 소환되어 재등장했으나 나머지 악귀들은 전부 등장하지 못하고 최강림의 마방진 구속에 의해 봉인되어 지하국 대적 소멸 의식(1기)에 쓰이거나 그냥 소멸돼버린다.(2기) 참고로 대부분의 악귀들은 고스트 볼을 드롭하지 않기 때문에 첫 등장 시 화면 하단에 하얀색 글씨로 악귀의 이명과 본명이 적힌 자막이 나오곤 한다.

마방진: 강림이가 부적을 사용하여 사악한 악귀들이나 요괴들을 봉인시키는데 쓰이는 마법진. 다만 불가살이나 그슨새와 같은 상급 요괴들은 강력하여 마방진을 깨뜨리기도 한다.

영혼: 사연이 있는 귀신들의 한이 풀리면 반투명한 영혼 상태로 변한다.

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

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다운로드

신비아파트색칠놀이1_12장.zip
8.95MB
신비아파트색칠놀이2_12장.zip
9.03MB
신비아파트색칠놀이3_12장.zip
2.30MB

반응형

댓글